【한국사이트넷 - koreasite.net】모든사이트 실시간랭킹을 한눈에!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단독]한소희, 내일 화보 촬영도 소화..류준열과 결별 후 활동 차질 無

쫀디기 2024-04-02 10:32:51

image.png [단독]한소희, 내일 화보 촬영도 소화..류준열과 결별 후 활동 차질 無



 



배우 한소희가 공개 연인 사이였던 류준열과 결별 이후에도 차질없이 일정을 소화한다.



 



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한소희는 오는 2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모처에서 진행되는 패션매거진 화보 촬영에 참여한다. 크리스챤 디올 패션 앰배서더로서 그는 이번 화보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 이는 류준열과 결별 발표 이후 첫 공식 일정이다. 화보 촬영 외에도 향후 일정이 줄줄이 예정돼 있는 상황이다.



 



오는 15일에는 미국 글로벌 가전기기 브랜드 샤크의 광고 촬영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 앞서 한소희는 샤크 측과 뷰티 관련 글로벌 모델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그 사이 류준열과의 열애 인정 이후 '환승 연애' 의혹을 해명하는 과정에서 미숙한 대처로 곤욕을 치렀으나, 여전히 광고와 방송, 영화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만큼 향후 활동에는 큰 지장이 없을 것이란 전언이다.



.



.



.



한소희 소속사 측은 "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했다"며 '한소희 씨는 그동안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자신과 대중을 힘들게 만들었다. 소통의 방법이 옳지 않았다. 죄송하다. 어떤 질타도 달게 받겠다. 무엇보다 회사가 배우를 잘 케어하지 못한 책임이 크다. 소속사가 둥지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반성하고 있다. 많이 늦었지만 지금부터 고쳐나가겠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Comments

Total 2,756 Posts, Now 1 Page